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
- 등록일
- 2025/02/04
- 작성자
- 숭덕관(기숙사)
- 조회수
- 1075
2025학년도 1학기 기숙사 신청 안내
1. 기숙사 운영기간 : 2025. 3. 4.(화) ~ 2025. 6. 25.(수)까지
2. 기숙사 입주일자 : 2025. 3. 1.(토) ~ 2025. 3. 3.(월) 09:00~18:00
3. 신청기간 : 2025. 2. 5.(수) ~ 2025. 2. 16.(일) 23:59까지
4. 신청방법
가. 본교 홈페이지 공지 및 기숙사 신청 안내 문자 메시지 발송
나. 기숙사 입주 신청(구글 폼) 희망 호실 등 입력(5번 참고)
다. 기숙사비 납부(6번 참고)
5. 기숙사 신청하기
아래 링크를 통해 정보를 입력 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(구글 가입 및 로그인 필수)
가. 룸메이트를 희망하는 경우, 신청하는 칸에 룸메이트의 이름을 입력해 주시고 미작성시(“없음”기재시) 임의로 배정됩니다.
나. 룸메이트는 해당 기숙사 기준인원(2명/4명)을 채워주시기 바랍니다.
다. 룸메이트의 경우 전원 입금이 되어야 하며, 미입금 인원이 있을 경우 룸메이트 신청이 취소됩니다.
6. 기숙사비 납부 안내
구분 |
호실 |
기숙사비 (관리비포함/ 천단위 미만절사) |
예치금 |
의무식비 (4,500원*45식) |
합계 |
송금처 (경북과학대학교) |
남자(A동) |
2인실 |
900,000 |
25,000 |
202,500 |
1,127,500 |
국민은행 608001-04-059814 |
4인실 |
495,000 |
25,000 |
202,500 |
722,500 |
||
여자(B동) |
2인실 |
900,000 |
25,000 |
202,500 |
1,127,500 |
국민은행 608001-04-085352 |
4인실 |
559,000 |
25,000 |
202,500 |
786,500 |
※ 2025학년도 기숙사비 동결
7. 기숙사비 납부 기간 : 2025. 2. 5.(수) ~ 2024. 2. 21.(금) 23:59까지
가. 기간 내에 입금하지 않을 시 기숙사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8. 기숙사비 입금 시 유의사항
가. 입금 시 반드시 본인의 학번 및 이름을 표기
1) 학번 미표기시 입금확인이 불가 합니다.
2) 예시 : 2512345홍길동(학번이름/수험번호)
※ 부득이하게 보호자 및 타인의 이름으로 입금할 경우 반드시 기숙사 행정실에 알려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9. 기숙사비 환불(숭덕관 운영규정)
가. 기숙사 입사일 이전 : 전액환불
나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미만 : 75%
다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4주이상~8주미만 : 50%
라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8주이상~12주미만 : 25%
마. 기숙사 입사일로부터 12주경과 시는 환불하지 않는다.
10. 방 배정 기간 : 2025. 2. 17.(월) ~ 2025. 2. 21.(금)까지
※문의전화
- 주간(09:00~18:00) 054)979-9134
- 야간(18:00~22:00) 054)979-9152
11. 학생식당 안내
가. 의무식(조식) 기간 : 2025년 3월 4일(화) ~ 2025년 6월 23일(월)까지(1식 4,500원)
* 매주 월~수 조식 제공(목요일, 금요일 및 주말, 공휴일은 조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)
나. 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.
다. 목요일, 금요일은 중식만 운영됩니다.
라. 식사시간 : 조식(의무식) 8:00~10:00 / 중식 11:30~14:30
마. 식당 관계 문의처 : 라이스푸드 권미애 010-9771-4327
12. 교내 편의점 안내
가. 운영시간 : 월~목 09:00~19:00 / 금 10:00~17:00
나. 토·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다. 문의전화 : 010-9771-4327
13. 입주 시 준비물
가. 침구류, 세면도구, 개인생활용품 등
나. 증명사진 1매(관생증 발급용)
다. 결핵검사 확인서(보건소/병원)
※ 미제출자는 입주 불가
※ 본교 기숙사 입주 시 코로나 의심증상자는 입주를 불허합니다.
2025. 2. 4.
숭덕관장
-
첨부파일없음